사무기기의 구매는 적지않은 자금의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. 임대계약을 하실경우 일시적인 자금의 부담없이 고가의 장비를 경제적으로 운용하실
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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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계의 부품은 대부분 고가입니다. 임대계약시에는 토너, 드럼 등 소모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므로 별도의 비용이
줄어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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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계약시 기계의 정기적인 점검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이 사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,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
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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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기계에 대한 보수사항 및 정기점검 사항을 기록 관리함으로써 효율적인 기계관리를 가능하게
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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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장 발생시 빠른시간내에 방문, 최상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. 따라서 고장시 A/S 비용, 부품교체 등으로 인한 비용을 절감할 수
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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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점검 및 예방활동으로 인해 기계의 Down Time을 줄여 고객의 업무 Loss를 최소화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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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계약은 2년 단위로 계약합니다. 계약 3년째부터는 고객이 원하시는대로 자동갱신이되는 편리한 제도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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